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자이너다/게임하기

청풍명월 - 월드 랭킹 등ㅋ극ㅋ

오베 시작한 청풍명월

어느덧 1차 만렙 찍고

동남아 진출해서 한창 낚는 중.

 

클라운 페더백이라는 허여무리한 놈이 있는데,

일정 무게 이상 대물 낚는 도감 채울라고

한마리 한마리 방생하다가 어느덧 10마리 맥스 방생.

 

때마침 비까지 쏟아져 주셔서

이거 금방 도감 하겠는데? 싶어서

열심히 던지다가

자꾸 잔챙이들만 나와서

어느덧 시간은 새벽 3시고

아 이거 이제 거의 한계인데? 싶을 즈음에

한마리 뭔가 크게 걸렸다!!!

 

라는 느낌이 들었는데

낚아보니

 

거대일세?!

 

 

 

 

 

근데...

심지어는

 

 

 

 

 

 

월드랭킹 1위 !!!!!!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저 기록 하루만에 갈아치워졌다는 건 개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