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게임 디자이너다/게임하기

어제 WOW에서 저지른 천하의개쌍짓

쿤라이 봉우리인가
나님은 거기에서 퀘를 하고 있었어

근데 갑자기 경보가 울리는거야
내가 희귀 몹 추적하는 애드온을 깔아놨었거든
근처에 업적 주는 은테몹이 잡힌거지!
그래서 내가 졸랭 쫓아갔다?

뎀볐는데 너무 허무하게 무너진거야
졸랭 쎈거지

 

그래서 아 이건 혼자 뎀비면 안되겠구나 하고 애들을 모아야겠다 하고 있는데
얼라 하나가 올라왔어

그래서 헐 얼라 이놈도 은테한테 뎀빌라고 왔나 보네 하고 보고 있었다?

걔가 전사였나 그런데 막 은테한테 뎀벼
나는 혹시라도 공유되나 볼라고 했는데 이미 네임태그가 회색이더라고
근데 뭐 얼라 걔도 어차피 혼자 녹을테니까 쫌 불쌍해져서
/악수 치고 몹을 몇대 같이 쳐줬어

열심히 피를 깎아줬다? 몇대 치고 빠졌는데

이 얼라가 몹한테 녹을 줄 알았는데 안 녹는거야! 컨을 잘하더라고

 

가만 보고 있자니까 배알이 꼴렸어!

그래서 얼라 피도 많이 빠졌겠다

...얼라를 치기 시작했지
근데 이 얼라가 막 버텨! 버티면서 계속 은테 피를 빼는거야
뭐 결국엔 내가 걔를 녹여버렸어
근데 그 은테몹이 내가 제2어그로니까 나한테 달려오는데
피가 1%인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한 방만 더 치면 걔가 잡는건데 1%남기고 나한테 죽은거야 ㅋㅋㅋㅋㅋㅋㅋ

 

내가 거기서 몹 잡아봤자 얼라 몫이잖아
그래서 죽척해서 리셋을 시키고
안되겠다 하고 얼른 공개창에 사람을 모았어!
그랬더니 우리 호드들이 2마리가 애드된거야
애들을 데리고 갔다?

 

그랬더니 고앞에 아까 그 얼라가 와서 빵을 먹고 있는거야
그래서 걔는 무시하고 은테를 쳤어

얼라가 깜놀해서 막 보다가 날 발견한거지
그래서 나를 칠려고 막 뎀비는거야 ㅋㅋㅋㅋ

다른 호드들이 가만 있겠냐 ㅋㅋ 그냥 썰어줬지
그러고 은테까지 유유히 잡고 ㅋㅋㅋ

 

거기서 사냥을 더 할까 하다가

아무래도 얼라 놈이 또 쫓아올것 같아서 일단 귀환을 탔지
그러고 그 근처에서 호위 퀘 하는 호드 하나 그냥 슬쩍 도와줬는데
아까 그 얼라가 그만 날 발견한거야 !
그래서 또 나를 막 썰려고 드는데

내가 도와준 호드가 또 같이 얼라를 썰어줬어! ㅋㅋㅋㅋㅋ
그래서 걔는 또 썰렸어!! ㅋㅋㅋㅋ

 

내가 아 여길 떠야겠다 하고 탈것을 탔는데 바로 그 때

막 전투가 걸렸어 ;;

얼라가 그 캠프에서 부활을 하고 바로 날 때린 거지!
근데 나는 이미 탈것을 타고 달리는 중이었고 ㅋㅋㅋㅋㅋㅋㅋㅋ

얼라가 맨발로 막 쫓아오는거야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마침내 걔도 탈것을 타서 쫓아오는데
미니맵에 자꾸 걔가 진짜 계속 쫓아왔어 ㅋㅋㅋㅋㅋㅋㅋ
와 이거 완전 한맺힌거지 ㅋㅋㅋㅋ
그래서 po접종wer!!!

..... 하고 지금 숨을 고르는 중이야 ㅋㅋㅋ

 

나 왤케 못됐을까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근데 반성할 생각은 안 들어 ㅋㅋㅋㅋ

얼라로 시작한 네 선택을 저주해라 ㅋㅋㅋ

뭐랄까 애가 아직 캠프치고 나 기다리고 있을 것 같아서

접을 못하겠다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