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을 거닐다/찾아가기

연극 그녀를 믿지 마세요 후기

 

 

 

동명의 영화도 있던데

찾아보니까 완전 별개의 작품인듯.

(오히려 영화 '시라노 연애조작단'이랑 꽤 비슷한 느낌)

 

생각해보니 내가 여태 본 로코 연극도 꽤 되는데

지금껏 봤던 로코 연극 중에 제일 빵터졌음.

이렇게 터지기도 쉽지 않은데 아 진짜 ... ㅋㅋㅋㅋ

 

심지어 이건 외국에서 수입해 온 것도 아니고 창작이잖아?

각본과 연출력 대단하다 레알.

협찬을 많이 받은 편이던데 이거시 자본의 힘인지...

 

배우들도 완전 베테랑들이고

대사 치는 거라던가, 백그라운드 연기나 어디 흠잡을 데 하나 없었다.

배우들 생긴 것도 그 아저씨 말고는(ㅠㅠ) 다 완전 훈남훈녀들인데 어쩜 또 그렇게 잘 망가지닠ㅋㅋㅋㅋ

 

 

진심 보면서 감탄, 나오면서 감탄, 집에 오면서 감탄.

누가 연극 추천해달라면 진짜 망설임 없이 추천하겠음.

제 점수는요... ★★★★★! 쾅쾅

 

 

 

 

나중에 한번 더 보고 느낀점.

이게 배우를 탄다... 약간 둔한 배우가 코믹한 역을 맡으셨는데 1회차보다 느낌이 덜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