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삶을 거닐다/찾아가기

The Real Group 콘서트 후기!

햐, 정말 돈이 아깝지 않은 공연이었다 ㅠㅠ [전석 매진 !!]
역시 아카펠라의 세계는 위대해 !! 라는 느낌!?

파트에 따라선 같은 멜로디나 리듬을 3~4분 동안 맞춰야 하는 경우도 있는데 한번도 안 흔들리고 ;;;
5명이 그냥 자유롭게 막 부르는 것 같은데 하나같이 화음에 질서가 있고, 나서야 할 곳과 어울려야 할 곳을 너무도 완벽하게 구분하고 있었다.

라이브를 듣고 있는 건지, 앨범을 듣고 있는 건지, 아니 이건 앨범보다 더 훌륭한 퀄리티의 음질이었다.
그 위대한 사람들이 내 눈앞에서 노래하고 있다니, 그리고 내 귀로 그 화음을 듣고 있다니-

5명이 함께 얼마나 연습하면 저렇게 되는 걸까.
과연 그래서 프로인건가 ...

공연 중간중간 웃겨서 죽는 줄 알았다.
나이는 우리 부모님 뻘 되는 분들이, 어떻게 그렇게 진지한 노래로 개그들을 하시는지 ;;
단순히 우스워서 웃었다기보단, 이들의 능력에 대한 감탄과 놀라움이 더욱 관객을 즐겁게 했던 것 같다.

게다가 무려 Backstreet Boys의 Show me the meaning of being lonely하고 I want it that way까지 아카펠라로 해줄 줄이야 ㅠㅠ 급감격한 부분이다 ㅠㅠ

여태 어느 앨범에도 실려 있지 않았던 노래들(아마 앞으로 나올 앨범에도 실려 있지 않겠지만), 노래를 하는 중이라곤 여겨지지 않는 화려한 움직임 ... 모두 이 자리에서만 느낄 수 있는 것 아닌가.
이래서 인간들은 콘서트를 찾아가는 거겠지 ...

과연 능력자들의 세계다. ( '')